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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ide Art & Life/뉴스 한토막

자크뮈스와 만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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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Nike)가 자크뮈스(Jacquemus)와의 협업을 예고했다. 나이키 창립 50주년을 맞아 조우한 이들은 빈티지 나이키 ACG와 90년대 나이키 캠페인에 영감 얻어 컬렉션을 꾸렸다. 가장 큰 특징은 스포츠웨어의 기능성과 자크뮈스 특유의 스타일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졌다는 것. 소식을 전한 시몽 포르테(Simon Porte)는 자신이 애정 하는 ‘에어 휴마라’를 재해석함은 물론 감각적인 디테일과 뉴트럴 컬러를 활용해 여성들을 위한 운동복을 전개했다고 전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의류와 스니커,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이번 협업 컬렉션의 발매일은 오는 6월 28일이며, 오직 자크뮈스 공식 웹사이트(jacquemus.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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