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side Art & Life/뉴 플레이스

올모스트홈 스테이(feat. 에피그램)

728x90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최고운영책임자 이규호)의 ‘에피그램’이 2020 Design for Asia(DFA어워드)에서 스페셜 멘션 부문 ‘그랜드 프라이즈’를 수상했다. 지난해 같은 부문의 상으로 일본 도쿄에 위치한 ‘무지호텔’이 받은 바 있다.

 

 


올해 DFA어워드에는 20여개국에서 1천개 이상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에피그램은 ‘올모스트홈 스테이’로 참가했다. ‘올모스트홈 스테이’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로컬 프로젝트 중 하나로, 각 지역의 삶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힘쓰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2019년 전라북도 고창군부터 시작해 경상북도 청송군에 이어 현재 경상남도 하동군에서 장기 운영 중이다.

 

 

 

 

 

 

‘에피그램’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류뿐 아니라 주변의 일상을 프로젝트로 녹여 고객과 소통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올모스트홈 스테이’ 외에도 다목적 공유 공간 ‘올모스트홈 쉐어’, 커피와 차로 고객과 소통하는 카페 형태의 ‘올모스트홈 카페’ 등 의류만이 아닌 다양한 라이프 콘텐츠를 제안하고 있다.

 

 

※ DFA어워드란?

홍콩디자인센터가 2003년부터 주최하고 있는 아시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로,

디자인 우수성은 물론 아시아에서의 영향력과 사회적, 상업적 성공 등에 중점을 두고 수상작을 선정한다.

 

 

 

반응형